바로가기 메뉴
태권도의 역사와 미래
그 중심에는 국기원이 있습니다.

1972년 태권도 중앙도장으로 개원한 국기원은
한국 고유의 문화적 소산인 태권도 정신과 기술을 계승·발전시켜
태권도의 문화 창달을 도모하고, 태권도의 국제적 위상을 제고하며,
범세계적으로 태권도의 전파·보급을 통하여 인류평화에 기여해 왔습니다.

HOT ISSUE
  • KMS
  • 국기원 태권도연구소
  • 국기원 온라인 전시회
닫기
Home > 홍보마당 > 국기원 소식

국기원 소식

국기원 소식 뷰페이지
[기타] 국기원, 정순균 강남구청장에게 명예단증 수여
작성자 admin1 작성일 2021/03/04 조회 235

 

 

국기원이 정순균 강남구청장에게 명예단증을 수여했다.

 

이동섭 국기원장은 34() 오후 230분 국기원을 방문한 정순균 강남구청장에게 명예 7단증을 수여하고, 태권도복을 증정했다.

 

지난 224일 이 원장은 강남구청을 방문, 노후시설 개선, 세계 210개국 국기게양대 설치, 국기(國技) 지정 기념비 설치 등 각종 현안사업을 설명하며 강남구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고, 당시 정 구청장은 국기원을 지원하기 위한 다각적인 검토와 국기원을 방문해 직접 현장을 점검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 바 있다.

 

이 원장은 정순균 청장님을 비롯한 강남구청 관계자 여러분의 국기원 방문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평소에도 국기원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는 강남구가 앞으로도 국기원이 세계태권도본부 이름에 걸맞게 변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 구청장은 우리 강남구에 위치한 태권도의 세계태권도본부인 국기원에서 명예단증을 받게 돼서 정말 자랑스럽다앞으로 지원이 가능한 범위 안에서 국기원이 세계적인 명소로 우뚝 서는데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원장은 수여식을 마친 뒤 정 구청장과 함께 국기원 시설물을 둘러보며, 노후화된 시설에 대해 설명하고, 지원을 요청했다.

 

 

 

수여식 (1) - 34() 오후 230분 국기원 강의실에서 이동섭 국기원장(왼쪽)이 정순균 강남구청장에게 명예 7단증을 수여하는 모습.

 

 

 

 

수여식 (2) - 34() 오후 230분 국기원 강의실에서 이동섭 국기원장(왼쪽)이 정순균 강남구청장에게 명예 7단증을 수여하는 모습.

 

 

 

수여식 (3) - 이동섭 국기원장이 명예단증 수여식을 마치고, 정순균 강남구청장과 함께 국기원 주위를 돌며, 노후화된 시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수여식 (4) - 이동섭 국기원장이 명예단증 수여식을 마치고, 정순균 강남구청장과 함께 국기원 주위를 돌며, 노후화된 시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목록